본문 바로가기

-이슈/화제-

앵그리버드 스페이스 3월 22일 출시 예정, 티져 공개!


.
.

스마트폰 게임의 대 히트작인 앵그리버드 시리즈에서

3월 22일 ' 앵그리버트 스페이스 ' 를  새로 출시 한다고 합니다!

위에는 티져 영상이구요!

.
.

근데 삼성쪽을 먼저 잡았다는 것은 좀 의외인 면도 있구요 ㅋ

앵그리버드 스페이스라서 우주를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티져에서도 보시다 싶이
중력도 있고 광속도 보이고 있습니다.

한층 더 재밌어져 보이는 앵그리버드 스페이스!..

.
.

재밌어보이네요 ㅋㅋ 나오면 바로 해보고 싶군요 ㅋㅋ


.
.



P.S 나는 피쳐폰 ^^ ㅠ 



사툰 , 사툰s , Wise사툰 , 와이즈사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