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-TIP-/* 음악

[BGM] 보디가드 : I will Always Love you

  BGM 원하시는 분들 ! - http://rfv1479.tistory.com/notice/82 

 


이번에 소개할 BGM(배경음악 : Back Gorund Music)은 영화 '보디가드' OST의 I will always love you 입니다.

1992년에 개봉한 영화 '보디가드' 는 오래된 영화라서 보지는 못했지만 평점이 9.3인걸 감안하면 괜찮은 영화였던 듯 싶네요.

I will always love you 라는 노래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듣는 팝송 中 에 속한다고 하네요.

지금도 많이 불려지고 있고 나가수에서도 많이 불려지고 불후의 명곡? 에서도 불려졌던 때가 있었죠.

그만큼 이 OST는 굉장히 우리나라에서 많이 들려지고 불려지는 노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영화에 출연했으면서 이 노래를 불렀던 휘트니 휴스턴

지금 아쉽게도 2012년 2월 11일날 마약 관련 익사라는 사인으로 안타깝게 생을 마감하셨습니다.

정말 좋은 배우 겸 가수였는데 그렇게 가버리다니.. 좀 아쉽기도 하고 우울해지기도 하네요.

그렇게 가버린 휘트니 휴스턴대표적인 명곡 중에 하나I will always love you..

정말 이 노래를 들으면 누구나 한번 쯤은 이 노래를 들으셨을 거라 생각 되네요.

휘트니 휴스턴이 부른 영화 '보디가드' OST I will always love you!

감상하시죠 (_ _)




에러 혹은 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→ [ 클릭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