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-TIP-/* 음악

[BGM] 김장훈 : 김장훈의 독립군 애국가 (With 피아)



이번에 소개할 BGM(배경음악 : Back Gorund Music)은 김장훈의 독립군 애국가 입니다.

요번에는 일본의 독도 영유권 주장에 맞서서 BGM을 찾아본 결과 대표적인 연예인 독도지킴이, 김장훈1000만 다운로드

공연을 한다는 공약을 내세운 독립군 애국가 Ver.김장훈을 소개하겠습니다.

참고로 벌 수 있는 수익을 감수하여 김장훈의 독립군 애국가는 무료로 배포되니 지금 바로 밑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하러 가세요!




지난 청산리역사대장정에서 중국 만주 땅에서 50:1 확률로 선발된 인물 중 하나인 김장훈을 비롯한

모든 대원들독립군이 불렀던 애국가를 부르려 했으나 아쉽게도 중국공안들에게 제지를 당해 호텔에서 애국가를 불렀던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.

하지만 김장훈 씨는 그 독립군 애국가의 감정을 잊지 못하여서 새로 녹음, 올림픽 개최일부터 무료로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. ( 난 왜 이제 ㅠ )

독립군 애국가안익태 선생이 작곡한 지금의 애국가 이전의 노래< 올드 랭 사인 > 곡조에 맞춰 부르던 애국가를 뜻합니다.

얼핏 따지면 이게 진짜 애국가, 원조 애국가라고 합니다.

노래를 계속 들으면서 김장훈씨가 얼마나 지금 힘든 일을 하시고 수고를 하시는지 정말 제가 다 부끄럽네요.

2008년에도 잠시 김장훈이 애국가라는 노래를 낸 적이 있지만 이번에 다시 한 번 만들어서 내셨다고 합니다.




일제강점기에 독립을 위해 부르던 애국가를 다시 제작김장훈독립군 애국가!

감상하시고 다운로드 꼭 하셔서 1000만을 달성합시다 ^^ 






에러 혹은 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→ [ 클릭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