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-TIP-/* 음악

[BGM] Sting : Shape Of My Heart [레옹 OST]

  BGM 원하시는 분들 ! - http://rfv1479.tistory.com/notice/82 

 


이번에 소개할 BGM(배경음악 : Back Gorund Music)은 Sting의 Shape of my Heart 입니다.

90년대의 희대의 명작이라 불렸던 영화 '레옹'의 OST로 엄청 잘 알려져 있는 이 곡은 Sting이라는 가수가 불렀는데요.

Sting이란 가수가 의외로 저희 모르게 알고 있는 노래들이 많더라구요.

Sting이 불렀던 유명한 곡들은 많지만, 가장 유명한 곡과 알려진 곡은 이 곡이 아닌가 싶네요.

아, 런닝맨 광수 테마곡도 Sting이 기타로 쳤던 saint agnes and the burning train의 곡도 알려져 있다고도 할 수 있겠네요.

짧게 영화에 관해 적어보자면 등급이 청소년 관람불가라 되어있지만 청소년 관람불가까지는 아니고 12,15세 이용가로도 충분히 괜찮은 영화

였지만, 그 때 옛날에는 워낙 영화 심의가 엄격해서 그렇게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은 거라고 하네요.

뭐 아무튼 게리 올드만의 소름끼치는 연기평점 10점을 줘도 모자른 영화의 OST이 곡!..

노래가 시작되기 반주 부분이 저는 가장 많이 들어본 부분인 듯 하네요 ㅋㅋ..

차분하고도 부드러운 기타연주Sting목소리까지 합해져서 노래가 굉장히 부드럽고 조화로운 곡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.

Sting이 부른 영화 ' 레옹 ' OST인  Shape Of My Heart!

감상하시죠 ^^ 




에러 혹은 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→ [ 클릭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