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-TIP-/* 음악

[BGM] The Last Goodnight : Pictures of You

  BGM 원하시는 분들 ! - http://rfv1479.tistory.com/notice/82 

 


이번에 소개할 BGM(배경음악 : Back Gorund Music)은 The Last Goodnight 의 Pictures of You 입니다.

이번에는 요즘 광고에서 쓰이는 노래가 궁금해서 한번 예전의 박태환 & 김연아 KB국민은행 광고에 나온 Pictures of You를 소개하겠습니다.

더 라스트 굿나잇이 내놓은 Pictures of you는 저는 이 노래를 광고에 나오기 전에 알고 있어서 더 친근감이 있었는데

여러분들은 어떨지는 잘 모르겠네요. 이 노래는 노래 길이는 3분 10초 정도의 짧은 길이지만

무언가 신나고 재미있고 짧지만 강한 밴드노래인 듯 하네요.

더 라스트 굿나잇은 예전에 'Renata'로 활동하다가 그룹명을 바꾸고 다시 활동을 시작하여서 데뷔곡을 냈습니다.

이 앨범을 내고 별로 활동을 딱히 한 적은 없지만요 데뷔곡이 곧 유명한 노래가 된 꼴이지요.

무언가가 중독성이 있는 가사 " 픽쳐스 오브 유~ 픽쳐스 오브 미~ " 요 부분인데요.

저는 개인적으로 이 부분 때문에 이 노래가 많이 끌리고 좋은 것 같습니다.

짧지만 신나고 강한 인상을 남기는 즐거운 The Last GoodnightPictures of you!

감상하시죠 ^^ 




에러 혹은 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→ [ 클릭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