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-재밌는 사이트-

[웹사이트] 영화에 대해 소통하고 싶다! watcha.net





[ 사이트 바로가기 ]





내가 본 영화에 대해 소통하고 나에게 맞는 영화들을 추천받을 수 있는 사이트!

watcha.net을 소개합니다.


.
.

영화 관련 사이트로는 정말 유명한 왓챠!




저도 정말 애용할 정도로 자주 이용하는 데요.

모바일 앱도 있어서 정말로 편리하고 유익합니다!





네이버, 씨네21보다 훨씬 평점 주는 분들도 많고 또

평점알바도 없어 정말 나에게 맞고 정확한 영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!

추천도 받고 내 예상 별점을 통해서

내가 이 영화에 얼마나 맞고 또 재미있어 하는지

미리 영화를 평가해주어서 별로 재미가 없어 보이는 영화들을

구분 할 수가 있습니다!




'보고싶어요!'라는 부분을 통하여서

자신이 원하는 영화를 저장을 해놓았다가

나중에 챙겨 볼 수도 있습니다!

정말로 영화 관련 정보라면 유익한 것 같군요!



별점은 1개에서 ~ 5개 총 5가지의 분류로 나뉘게 됩니다.


최악이에요, 별로에요, 보통이에요, 재미있어요, 최고에요!


로 나뉘게 되는데요

보통 영화 별점을 매길 때보다

훨씬 간단하고 쉬워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부분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.



이 사이트의 아쉬운 점은 현재 기준으로 친구추가의 기능이 약간

떨어진다는 점입니다!




다른 사람과의 소통이 좀 더 원할하게 해줄 수 있는

채팅도 좀 있었으면.. 내심 바라고는 있지만요.. ㅋㅋ

.
.

이상, Watcha.net 소개 였습니다 ^^


사툰 , 사툰s , Wise사툰 , 와이즈사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