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-TIP-/* 음악

[BGM] Sum 41 : Still Waiting

  BGM 원하시는 분들 ! - http://rfv1479.tistory.com/notice/82 

 


이번에 소개할 BGM(배경음악 : Back Gorund Music)은 Sum 41의 Still Waiting 입니다.

예전에 자주 들었던 락 음악MP3에 담고 다니다가 오래간만에 들어서 반가운 마음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.

썸포리원(Sum 41)스틸 웨이팅(Still waiting)말고도 여러가지 신나는 노래가 있지만 개인적으로 이 노래를 좋아해서 선별하게 되었습니다. 

왠만한 노래는 Sum 41, Muse, Linkin park 등 등의 락밴드의 노래로만 들어서 유명한 노래밖에는 안 들었는데

이 노래도 Sum 41 노래 중에는 유명하지 않을까 싶은 노래이네요.

외국 곡들은 반 정도의 락음악은 노래 길이가 기본 3분 30초에 맞춘다면 기본 이하이기 때문에 굉장히 노래가 빨리 끝납니다.

그럼에도 저희들의 흥을 돋게 해주는 점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.

약간 섬뜩한 앨범 사진도 은근 일품이기도 하고 아마 이 곡도 제가 예전에 CF에서 들어 봤기 때문에 많이들 아실 것 같네요.

2분 40초 정도의 짧은 곡이지만 그 짧은 시간 안에 흥을 돋구게 해주는

Sum 41Still Waiting!

감상하시죠 ^^ 




에러 혹은 재생이 안되시는 분들은 → [ 클릭 ]